생명을 위한 40일기도

기도문 (day 28,28일차를 위한 기도 : 10월 19일 화요일)

관리자 | 2021.10.18 09:51 | 조회 796

40 DAYS FOR LIFE

28일차를 위한 기도 : 1019일 화요일

Rev. Ben Sheldon, President Emeritus, Presbyterians Pro-Life

 

 

[지향]

 

우리는 낙태시술자와 모든 낙태 옹호론자들의 회심을 위하여 기도드립니다.

 

 

[성서 말씀]

 

너희 자신을 씻어 깨끗이 하여라. 내 눈앞에서 너희의 악한 행실들을 치워 버려라. 악행을 멈추고 선행을 배워라. 공정을 추구하고 억압받는 이를 보살펴라. 고아의 권리를 되찾아 주고 과부를 두둔해 주어라.

(이사 1,16-17)

 

 

 

[묵상]

 

하느님은 정의로운 분이시다.’

 

워싱턴 디씨에 있는 제퍼슨 기념관의 내부에는 토마스 제퍼슨의 불멸의 글귀가 새겨져 있습니다. “나는 하느님은 정의로우신 분이시다라는 것을 떠올릴 때 우리 나라가 매우 걱정스럽다.”

 

만약 이신론자(理神論者, deist)인 제퍼슨이, 그의 존재의 깊은 곳에서 주님은 정의로운 분이시다라는 사실을 깨달았다면,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얼마나 더 많이 이 심오한 진리에 대해 곰곰이 되돌아 보아야 할까요? 하느님의 정의로우심은, 그분의 신성함과 그분의 순결하심과 마찬가지로, 우리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정의를 추구하도록 촉구합니다.

 

우리의 현대 사회가 낙태와 안락사를 무감각하게 받아들인 것은 악한 행동이며 이기적이며 잘못된 태도 때문입니다. 그러나 제퍼슨도 말했듯이, “그분의 정의는 영원히 잠들지 않을 것입니다.”

 

하느님께서는 오늘 우리를 부르시어, 정의를 찾고, 억압받는 이들을 격려하고, 우리 사회에서 고아들과 과부들을 변호하라고 부르십니다.

 

그것은 고귀한 부르심입니다!

진리를 믿는 모든 이들, 주님을 두려워하는 모든 남자와 여자는 망설임이나 주저함 없이 따르도록 유념해야 합니다.

 

정의와 진리의 하느님을 따른다는 것은 모든 사람들, 특히 태아와 장애인들, 그리고 불치병 환자들의 생명권을 위하여 분명하게 입장을 드러내는 일입니다.

 

이사야 예언자를 통하여 내려주신 주님의 말씀은 이사야가 살았던 기원전 8세기 세상에서 그랬던 것처럼, 오늘날의 21세기 세상에서도 중요한 의미를 전해줍니다.

 

주님의 은총이 저희를 도우시어 저희가 이미 태어난 아이들의 생명권을 존중하듯이, 태아의 생명권도 지킬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기도]

 

오 하느님, 하늘에 계신 아버지,

저희에게 용기와 지혜를 주시어, 이 사회에 존재하는 악을 뿌리뽑기 위해 노력하게 하소서.

 

당신의 거룩하신 성령만이 홀로 사람들의 마음과 정신을 변화시키시어, 당신의 모든 피조물들이 당신께서 그들을 위해 의도하셨던 삶의 충만함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깨닫도록 도와주소서.

 

저의 주님이시며 구세주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이 기도를 바칩니다. 아멘.

twitter facebook
댓글 (0)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