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을 위한 40일기도

기도문 (day 24,24일차를 위한 기도 : 10월 15일 금요일)

관리자 | 2021.10.12 10:02 | 조회 702

40 DAYS FOR LIFE

24일차를 위한 기도 : 1015일 금요일

Carmen Pate, former 40 Days for Life board member

 

 

[지향]

 

하느님께서 생명을 위한 40일 기도 캠페인 안에 쏟았던 우리의 노력을 계속 축복해

주시기를 청하고, 하느님께서 이 기도 캠페인이 결실을 맺도록 이끌어 주시리라 믿으며 기도드립니다.

 

 

[성서 말씀]

 

그들은 당신의 종들, 당신의 백성입니다. 당신께서 큰 힘과 강한 손으로 그들을 구해 내셨습니다. , 주님! 당신 이름을 기꺼이 경외하는 당신 종의 기도와 당신 종들의 기도에 제발 귀를 기울여 주십시오. 당신의 이 종이 오늘 뜻을 이루게 해 주시고, 저 사람 앞에서 저를 가엾이 여겨 주십시오.”

(느헤 1,10-11)

 

 

 

[묵상]

 

느헤미아는 하느님의 사업에서 자원봉사자들, 특히 이 나라에서 낙태에 의해 초래되었던 대대적인 파괴에 대응하는 사람들을 위한 엄청난 청사진을 보여줍니다.

 

느헤미아는 예루살렘의 성벽의 상황을 목격하면서, 주님의 명성이 떨어질 것을 슬퍼했습니다. 벽이 무너져 내렸다는 것은 예루살렘의 하느님이 무기력하다는 징후로서 이웃 민족에게 비춰졌습니다. 벽이 없어졌다는 것은 더 이상 그 도시와 그 안의 백성들이 안전하지 못하다는 의미였습니다.

 

우리는 느헤미아의 이야기에서 그가 기도에 필요한 모든 세부사항들을 설명해 알려주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 다른 이들에게 영감을 불러일으켜 큰 뜻 안에 결속시켰고 ; 다른 이들을 조직하여 일이 진행되도록 돕게 만들었고 ; 반대에는 직접 맞서고, 실망했을 때는 하느님께 의탁하였으며 ; 마지막에는 성취된 것들을 기뻐하며 하느님께 모든 영광을 돌렸습니다.

 

느헤미아와 같이, 우리는 비웃는 세상 앞에서 주님을 섬기면서 주님의 통치권을 인정해야만 합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 가족들을 위해 싸우고 있다는 것을 상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거룩하신 하느님 앞에서 고백과 회개의 자세를 가져야만 합니다.

우리에게 힘을 주시도록 기도해야 하고, 중상모략에 대해서는 반박해야 하며, 우리의 일의 방향을 잃어서도 안 됩니다.

 

느헤미아와 같이, 우리가 하느님의 백성들의 행복을 지키려고 애쓰고 있을 때 적으로부터 주목받게 될 것입니다. 우리도 역시 굳건히 서서 과업이 완료될 때까지 보호해 주시도록 하느님의 도움을 구해야만 합니다. 우리도 또한 승리를 거두게 될 것입니다.

 

 

[기도]

 

오 주님, 하늘과 땅에 있는 모든 것이 당신의 것이오니,

위대함과 권능과 영광과 승리와 엄위가 당신의 것입니다.

 

저희는 이 생명을 위한 40일 기도 캠페인의 남은 모든 기간 동안

끝까지 당신의 끊임없는 이끄심과 보호하심을 청하나이다.

 

저희가 당신의 일을 함에 있어 확고하고, 흔들리지 않으며,

항상 풍요를 누리게 해 주시고,

저희의 노력이 헛되지 않으리라는 것을 깨닫게 해 주십시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니다. 아멘.

twitter facebook
댓글 (0)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