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자료실

[해외논단] 가정 파괴하는 동성애 결혼 합법화

관리자 | 2011.04.01 16:59 | 조회 5008

 

[해외논단] 가정 파괴하는 동성애 결혼 합법화<세계일보>

 

동성애 권리 운동이 결혼제도를 파괴하기 직전에 이르렀다. 이 운동이 성공하면 미국 사회를 영구적으로 변화시키게 된다. 오바마 대통령은 미국 전통사회에 대한 이 공격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오바마는 결혼보호법의 합헌성을 옹호하지 말 것을 얼마 전 미 법무부에 지시했다. 소송에 직면한 미 연방정부는 미 의회가 제정한 법률을 지지하는 역할을 포기했다. 적어도 행정부가 동조하지 않는 법률에 관해서는 그렇다.

◇제프리 T 쿠너 美 에드먼드 버크 연구소 총재

이는 헌법상의 책임을 심각하게 기피할 뿐 아니라 동성애 로비에 노골적으로 굴복하는 조치다. 결혼보호법은 1996년 미 의회에서 제정되어 당시 대통령 빌 클린턴에 의해 발효되었다. 이 법은 남녀의 합법적 결합인 혼인을 연방정부의 목적으로 규정했다.

이 법은 다른 주에서 이루어진 동성애자 혼인을 인정하지 않는 권한을 각 주정부에 부여했다. 즉 결혼보호법의 목적은 현대의 가장 혁명적인 사회공학 실험인, 결혼 개념의 재규정을 막는 방화벽 구실을 하는 것이다.

오바마는 동성애자끼리의 혼인 문제를 고민 중이라고 말만 할 뿐 그의 급진적인 사회주의 진보 성향은 변함이 없다. 그는 동성애자들의 “
강력한” 결합을 지지한다. 동성애자들이 결혼할 권리를 제한하는 것은 “차별적인 동성애 혐오”라고 주장한다.

뿐만 아니라 그는 낙태 요구를 지지하고 태아줄기세포 연구에도 찬성한다. 그는 안락사에 대해서도 호의적인 태도를 보인다. 한마디로 그는 죽음의 문화를 옹호한다.

오바마는 미국의 변화를 공언했다. 변화의 가장 파괴적인 면이 이런 전통윤리에 반대하는 혁명이다. 그는 동성애를 미국 생활의 합법적 행위로 영구화시키려고 노력한다. 오바마 행정부는 개인의 성적 취향을 공개한 동성애자들이 군복무를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는 부대의 단결을 약화시키고 사기를 떨어뜨려 세계 최강의 군대에 상처를 입힐 것이다. 동성애자들이 군대를 점령한 것이다. 결혼보호법을 포기함으로써 오바마는 보수주의의 마지막 보루인
가족제도를 공격하는 길을 열었다.

오바마는 2012년 대통령 선거 직전에 동성애자 유권자들을 자극할 것이다. 동성애자 지지자들은 이미 민주당 내부에서 강력한 세력을 이루고 있다. 오바마의 결혼보호법 공격은 단지 정치적 목적만 지닌 것이 아니라 이념적 목적도 갖고 있다.

현대 좌익운동은 탄생초기부터 전통적인 가족제도의 파괴를 목표로 삼았다. 서방 기독교 사회의
기반인 결혼제도가 파괴될 경우 서구문명 전체가 무너지게 된다. 러시아에서 볼셰비키가 집권하자마자 첫 번째로 자유연애, 낙태, 개방적인 결혼을 장려한 이유가 여기에 있다. 종교와 자본주의 및 가족제도를 상대로 한 전쟁에서 공산당의 가장 중요한 무기는 성생활의 개방이었다.

1960년대 대학교 캠퍼스의 급진주의 세력이었던 히피들과 신좌익 및 여권 운동가들이 섹스 혁명을 장려한 이유도 여기에 있다. 개인의 해방과 쾌락주의 및 윤리적 상대주의가 전통적인 가치관 즉 자기 통제, 책임의식, 애국심, 신앙을 파괴한다는 그들의 생각은 옳았다.
기분 좋은 것은 사양하지 말라는 쾌락원칙이 신시대 진보사상의 핵심이다.

동성애 생활방식은 새로운 형태의 쾌락주의가 승리한 증거다. 본질적으로 동성애는 인간 종의 생식과 번식이라는 섹스의 기본 기능을 완수하지 못한다. 동성애는 사회를 황폐화시키는 행위다. 동성애 사회는 후손이 없어 멸망할 운명이다.

기독교, 유대교, 이슬람 등 모든 세계 종교가 동성애를 부자연스럽고 비윤리적인 행동이라고 가르친 까닭이 여기에 있다. 토머스 제퍼슨은 동성애 행위를 강간과 동일한 죄로 다스려야 한다고 말했다.

동성애자의 결혼을 합법화하는 것은 모든 형태의 성행위가 윤리적으로 동등하다는 사악한 원칙을 사회에 강요하려는 좌파의 시도다. 전통을 지키는 모든 종교의 시민들이 사회의 가장 기본적인 제도인 결혼제도를 지키기 위해 일어설 때가 되었다.

제프리 T 쿠너 美 에드먼드 버크 연구소 총재

워싱턴 타임스·정리=오성환 외신전문위원

 

기사원문 바로가기

언론사 :
twitter facebook
댓글 (0)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