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칼럼

발렌시아의 생명운동

관리자 | 2008.12.15 23:10 | 조회 1106

다음은 금년 세계 가정대회가 개최된 스페인 발렌시아의 생명운동을 소개한 짧은 글이다. 간략한 소개이지만 생명의 그본적인 문제와 이를 돕는 이들의 연대가 돋보이는 소개글이다.



발렌시아의 생명운동

문제
많은 여성들이 직장, 정서적인 면, 경제, 심지어는 가정에서조차 수많은 불안정 속에서 모성(어머니 됨)을 선택합니다. 때때로 그들의 상황은 어떤 종류의 사회적인 비연대성 즉 차별의 한 방식으로 작용하는 비연대성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어머니들이 외부의 직업을 가질 때, 그들은 좀 우스꽝스러운 도움을 받기도 하지만 동시에 전문적인 경력을 방해하기도 합니다. 오늘날, 여성들이 진정으로 임신을 바랄 때에 임신 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그런데도 그들이 임신을 바라지도 않거나 원하지도 않을 때에 그 일이 일어나고 좋은 가정환경이 아닐 때에, 새로운 어머니의 상황은 매우 절망적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사회가 그들을 낙태하도록 몰아넣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발렌시아의 생명운동은 무엇을 하는가?
20년 훨씬 전부터, 그 기관은 임신한 여성과 그 자녀의 출생부터 2살이 될 때까지 그들에게 관심을 기울여주는 피난처 사회센터를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임신한 여성들이 생명의 길을 선택하도록 도우며 그녀의 자녀가 신체적으로나 심리적으로 건강하게 자라나도록 경제적 도움을 줍니다.

우리는 누구인가?
우리의 팀은 임신한 여성들에게 양성 프로그램과 식사를 지원하고 돕는 일을 하는 자원봉사자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이곳에는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일하고 있는데, 수많은 전문가들과 일반 조직, 행정 그리고 자원 영역 관리 등을 돌보는 은퇴자들입니다. 그런 일상의 잡일들은 3천 여 명이상이 가입하여 재정 지원되는데 그들은 몇 가지 활동들의 유지를 위해 경제적으로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모든 이를 위한 도움
생명운동(Pro-Life)은 아무 차별도 없이 모든 이들을 위해 개방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조직은 어느 정치 정당, 종교운동이나 이념적 협회와도 관련이 없으며; 어느 윤리적 연결, 경제적이나 법적인 것과도 관련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협력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생명운동 사람들은 그들의 걱정들을 함께 나누는 것을 사랑하며 봉사를 더욱 필요로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을 사랑합니다.

우리들은 어디에 있는가?
생명운동 소재지와 피난처 사회센터는 모든 스페인 전역에 있습니다. 발렌시아에서는 발렌시아 우편 번호 46005, 호아킨 코스타 가 24번지에 우리의 소재지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신속히 연락하실 필요가 있으시면 다음의 전화번호로 연락해 주십시오:
96 333 11 31 또는 우리의 e-mail에 적어주십시오: valencia@provida.es
더 많은 정보는 :WWW.provida.es/valencia

twitter facebook
댓글 (0)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